티스토리 뷰
이 향수를 처음 뿌리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과일 향이 퍼집니다. 특히 잉글리시 페어는 서양배를 뜻하는데, 일반 배와는 다른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과즙향이 마치 모과처럼 특별하면서도 신선하게 느껴지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랍니다!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어 코롱
시간이 지나면서 꽃향이 부각되어 옵니다. 프리지어와 장미의 조화가 초반의 과일 향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플로럴 향을 만들어냅니다. 이 향수는 진한 꽃향이 아닌,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어 마치 비누 같은 청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이 지속되면 머스크와 앰버의 포근한 느낌이 더해지면서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달콤한 과즙향과 꽃향이 조화를 이루어 은은하면서도 매력적인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일리 머스크 향수로 추천
이 향수는 주로 여성들이 선호하지만, 남성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데일리 향수로 일상에서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향수로 선물용 향수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다만, 남성스러운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좀 더 남자다운 향수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은근히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에, 놓치지 않은 섹시한 포인트를 가진 사람을 상상하게 되는 사람이라고 생각이 드는 매력적인 향이라 더욱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만 단점은 가격이 꽤 비쌉니다. 니치 향수의 특성상 가격은 부담이 될 수 있죠.
마치며
오늘 소개해드린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어 코롱의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남은 2024년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같이 있는 시간동안에는 따듯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