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가을과 겨울에 맞는 계절 향수, 선물로 들어온 제 취향들로만 쏙 골라 선물 해준, 위시리스트 향수! 친구들과 지인으로 받은 제품 후기 정리한 내용의 글 남겨 볼게요! 향수를 좋아하고 소장하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학생 때 한 달간 잠깐 오셨던 교생썜한테 정말 좋은 향기가 낫었거든요! 그때 이후로는 누구에게든, 좋은 향기로 기억되는 이쁜(?) 어른 사람이고 싶다란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여자 가을 겨울 위시리스트 인생향수 best 리스트
그래서 잠깐의 외출에도, 향수나 코롱 크림 등 좋은 향을 내는 모든 제품은 다 사용해 가며 저만의 루틴이 생긴 것 같아요 그동안 다양한 향수 브랜드에 코 박고 다니면서 좋아하는 취향에 향을 찾기도 하면서, 내가 선호하는 향은 이런 향이구나 라는 걸 알게 되고 계절이나 시기별로 좋아하는 향이 조금씩은 달라지긴 하지만, 제가 선호하는 노트 계열의 가을 위시리스트 인생 향수 추천 리스트 소개할게요!
Le Labo - Santal 33 (상탈33)
특징으로는 매력적인 우디 향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젠더리스 향수입니다. 깊고 따뜻한 느낌이 특징이며,잔향이 오래 남아 기억에 남는 향이랍니다! 모든 계절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향수예요!
Maison Margiela - On a Date (온어데이트)
특징은 플로럴과 우디의 조화를 이루며, 약간의 스파이시함이 돋보입니다. 따뜻한 느낌이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 들었어요!
Loivie - Fig & Cedarwood (휘그 앤 시더우드)
특징은 우디 한 향과 무화과의 조화가 매력적인 향수로, 남녀 모두에게 적합합니다.다소 스파이시한 느낌이 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더운 여름 말고, 지는 여름에 어울릴듯한 초가을에 딱이라고 생각 드는 향수인데요! 지속력도 꽤 오래 유지되는 편이랍니다!